(해외) 문학 박사 공부하는 남사친한테
알품기 보여줬었는데 역한데 뭘 의도한건지는 알겠다면서
작가 남자냐는 얘기 들었음
ㄴㄴ 여자임 했더니 자기가 여자였으면 진짜 불쾌했을 거라고 하더라
딱히 평소에 여자를 잘 알고 깨어있다 하는 친구도 아닌데도
이 얘기 나오길래 진짜 누가봐도 이상하긴 하구나 생각함
(해외) 문학 박사 공부하는 남사친한테
알품기 보여줬었는데 역한데 뭘 의도한건지는 알겠다면서
작가 남자냐는 얘기 들었음
ㄴㄴ 여자임 했더니 자기가 여자였으면 진짜 불쾌했을 거라고 하더라
딱히 평소에 여자를 잘 알고 깨어있다 하는 친구도 아닌데도
이 얘기 나오길래 진짜 누가봐도 이상하긴 하구나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