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간평가 할때도 제일 재미있던 부분이 서리시대라고 함ㅋㅋㅋ나랑 내 주변은 후반에 더 집중하긴 했는데 전개방식 이런걸 떠나서 초반분위기 기대했으면 많이 지루했을만도 ㅋㅋㅋㅋ각자 잘 본 드라마가 다른거지 모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