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나는 잘봤었음ㅇㅇ
좀 대사로 몇번 아..싶었던거 흐린눈 하면서 나머지 재밌으니까 잘 봤음
근데 알품기가 이게 시각적인게 되게 커서 진짜 그 뒤로 남은 회차 몽땅 다 몰입을 못함
서사에 이입되면 로맨스 좀 괜찮을 줄 알았는데 알품기로 더 최악돼서 그 뒤로 마지막회까지 보긴 했지만
진짜 짜게 식었다 라는 말 제대로 체험한 드라마임 ㅋㅋㅋ
그냥 나는 잘봤었음ㅇㅇ
좀 대사로 몇번 아..싶었던거 흐린눈 하면서 나머지 재밌으니까 잘 봤음
근데 알품기가 이게 시각적인게 되게 커서 진짜 그 뒤로 남은 회차 몽땅 다 몰입을 못함
서사에 이입되면 로맨스 좀 괜찮을 줄 알았는데 알품기로 더 최악돼서 그 뒤로 마지막회까지 보긴 했지만
진짜 짜게 식었다 라는 말 제대로 체험한 드라마임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