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신세계 ㅋㅋㅋ 복습중인데 진짜 서리세계 투샷에서 서리가 역광인거 자꾸 의식하게 되네 ㅋㅋㅋㅋㅋ
무명의 더쿠
|
19:40 |
조회 수 221
지금 5화 에필 보는데
내가 지기가 되어줄까?
이 씬도 서리(단심)가 해를 등지고 있어 ㅋㅋㅋㅋㅋㅋ
둘이 서있는 풀샷에 그림자 보고 빵터짐ㅋㅋㅋㅋ
내가 지기가 되어줄까?
이 씬도 서리(단심)가 해를 등지고 있어 ㅋㅋㅋㅋㅋㅋ
둘이 서있는 풀샷에 그림자 보고 빵터짐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