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작은 뒤부터는 완전 안드로급 판타지로 김부장 김진철 태권도사범님 셋이서
온갖 요원 용병 무리들 무적으로 때려눕혀대는데
드라마에선 너무 그러면 개연성 떨어져서 조절 했을텐데
어떻게 그려질지 너무 궁금하네 ㅋㅋㅋ
일단 1,2화는 너무 잼남 ㅋㅋ
웹툰에선 나중에 설명 됐던 인물들인데 일년에 한번 만나는거
정해서 1화에 보여준 것도 좋앗음
원작은 뒤부터는 완전 안드로급 판타지로 김부장 김진철 태권도사범님 셋이서
온갖 요원 용병 무리들 무적으로 때려눕혀대는데
드라마에선 너무 그러면 개연성 떨어져서 조절 했을텐데
어떻게 그려질지 너무 궁금하네 ㅋㅋㅋ
일단 1,2화는 너무 잼남 ㅋㅋ
웹툰에선 나중에 설명 됐던 인물들인데 일년에 한번 만나는거
정해서 1화에 보여준 것도 좋앗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