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난패는것도 그렇고 유난워딩외에 정병워딩도... 한 10년전 워딩까지 계속 얘기함 ㅋㅋ ㅜ
뎡배만 그런게 아니라 타장르 방들도 다 그런거 같음
솔직히 덬입장에서는 정병워딩 개같아도 몇년지나면 잊고싶을때가 있거든 나는 그렇게 까일때 기억하고 싶지도 않고 지금 그런게 아닌데 영원히 그랬잖아 이랬잖아 그시절 댓글도 늬앙스가 아니라 아예 원문을 말하지않나
요며칠 이방 저방 다니다가 새삼 끌올이나 옛날에 어떤유난이 있었는지 어떤정병이 있었는지 얘기 하는거 참 좋아한다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