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때는 모태희가 세계에게 약간의 감정이 남아있어서 못한거 같고(물론 상황상 못한거긴 하지만)그러다 진짜로 마음 접고 비지니스 파트너가 되고서야 악수를 하게 된거까지 의도한거 같아서 좋았음 ㅇㅇ감정의 변화를 악수로 표현한거같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