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좋아하는 드라만데 복남이 찾은 이후로 진짜 쓸데없는 회차채우기 내용 밖에 없네 뭔 복면가왕을 찍고 있고
잡담 쇼핑왕루이 재방해줘서 다시보는데 이건 진짜 12부작이었으면 좋았을듯
140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너무 좋아하는 드라만데 복남이 찾은 이후로 진짜 쓸데없는 회차채우기 내용 밖에 없네 뭔 복면가왕을 찍고 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