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준현 젊고 건강한 몸 차지한김에 활개치고 다니는걸로밖에 안보림...진짜 황준현한테 전혀 안미안해보임 황준현 인생 뺏어가서 그렇게 당연하다는듯 살지마!!!!
걍 어쩌다보니 황현준 차로친놈들=강용호 개빡치게 한놈들이라 대리복수ing인건데 미안함을 느끼는지를 모르겠음 뭐 자식새끼들 하는거 보고 뭔가 느끼는거 같기는 한데 그게 황준현이랑은 전혀 관련 없어뵘 걍 자식농사 망했네 정도고,, 얘가 진짜로 미안하면 할머니를 내가 왜챙김;;의 태도를 취할수 있을까 싶고 지혼자 지 아내한테 아련청승떠는것도 웃기고 지금까지 봐서는 그냥 최성 망하몀 좋겠음 5화 보는중인데 이 뒤로도 별로 안바뀔거같은 느낌,,,
잡담 강회장 보고있는데 강용호 캐릭터 너무 별로다
336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