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시하고 키크면 장점 맞는데 왜 그러는거야 이러면 진짜.. 할말이 없어짐 그거땜에 플 지랄난게 아니라구 나도 키큰거 공감하는데 첫글에 댓 단 덬들보고 통제한다 어쩌고 하면서 저격을 했자나 그냥 넘기면 될것을
잡담 지금 싸불한다고 저격해서 플 난리 난건데 그거 모르는척인건지
89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무시하고 키크면 장점 맞는데 왜 그러는거야 이러면 진짜.. 할말이 없어짐 그거땜에 플 지랄난게 아니라구 나도 키큰거 공감하는데 첫글에 댓 단 덬들보고 통제한다 어쩌고 하면서 저격을 했자나 그냥 넘기면 될것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