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그거나 그거나 아니냐ㅠㅠㅋㅋㅋㅋ로맨스에 남녀키 차이안나면 케미안살아서 못보겠다랑로맨스에 더치페이스 안되면 케미안살아서 못보겠다랑대체 뭐가 다름 ㅠㅠㅋㅋㅋㅋㅋ 얼평 그렇게 싫으면 몸평도 좀 하지마 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