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혜선 좋아해서 보려는데 50부 넘는게 장벽이고 캐릭터가 많이 힘들어하면 드라마보는데 피곤해서..1화 보는데 계약직에 상사 차도 사고내고 해서 힘든 인생 보내는것 같은데 빨리 좋아지나 어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