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번 카페게이트
오후 할인행사때 주문하면 5000원에 아아메+사과생크림와플
커피...맛 쏘쏘
와플... 무난하지만 크림을 너무 많이 발라줌... 따로주기옵션 없음
2번 컴포즈
사과생크림와플+아이스라떼 7000원 (칠천원 이상 배달 가능이라 아아메 못시킴)
라떼 맛 무난 누구나 아는 컴포즈 라떼라 배부름
와플 사과잼 크림 따로줌
너네라면 어디시킬래
오후 할인행사때 주문하면 5000원에 아아메+사과생크림와플
커피...맛 쏘쏘
와플... 무난하지만 크림을 너무 많이 발라줌... 따로주기옵션 없음
2번 컴포즈
사과생크림와플+아이스라떼 7000원 (칠천원 이상 배달 가능이라 아아메 못시킴)
라떼 맛 무난 누구나 아는 컴포즈 라떼라 배부름
와플 사과잼 크림 따로줌
너네라면 어디시킬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