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키 큰거 장점이라고 생각함근데 중년이어도 키가 커서 저런 배역도 맡을 수 있었다 이 생각에 공감이 안간다고 한건데 이런 것도 긁혔다고 하는 게 이상해 긁힌 사람들로 만들고 싶나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