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흥미진진하게 보고있는데 용의자가 의심받는 수준이 아니라 시대적 배경이 저래서 너무 답답하네 어떻게든 고문해서 죽든말든 지들 원하는대로 자백 받아내려는게 열받음 진짜
이겨내라 나자신 아니다 난 할 수 있다
하씨 개빡치네 진짜
너무 흥미진진하게 보고있는데 용의자가 의심받는 수준이 아니라 시대적 배경이 저래서 너무 답답하네 어떻게든 고문해서 죽든말든 지들 원하는대로 자백 받아내려는게 열받음 진짜
이겨내라 나자신 아니다 난 할 수 있다
하씨 개빡치네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