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이거 특정 주어가 있는 거임? 주어 속안에 품고 자기들끼리 뭐 싸우는 건가 과하게 화내는 것도 이상하고 저런댓 나오는것도 이상한 상황 그리고 왜 키 얘기만 나오면 연기 얘기를 하는거ㅋㅋㅋ 키 크면 연기 못함?
잡담 27. 무명의 더쿠 15:41 키크면 연기 못하는게 더 부각 되는데 뭐가 장점이라는거지
270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