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 할 말도 아닌데 진짜 줄줄이 댓달면서 뭐라하는데 놀랍다 A로 칭찬했는데 B는 아니란 말이냐 이러면서 수동 공격하는 거 같아
잡담 아니 통제광들 왜 이렇게 많아..
268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못 할 말도 아닌데 진짜 줄줄이 댓달면서 뭐라하는데 놀랍다 A로 칭찬했는데 B는 아니란 말이냐 이러면서 수동 공격하는 거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