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스드나 장르물이나 장르 상관없이 대체적으로 올드하고 진부하고 뭔가 과함(?) 안 보고 말 보태는게 아니라 찍먹단이라서 늘 찍먹하는데 대부분 그래..
잡담 습스 드라마 잘 되는 건 아는데 내 취향이랑 좀 거리가 멀다..? (나 뭐 안됨
228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로맨스드나 장르물이나 장르 상관없이 대체적으로 올드하고 진부하고 뭔가 과함(?) 안 보고 말 보태는게 아니라 찍먹단이라서 늘 찍먹하는데 대부분 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