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이 이미지로 기억해서 호감이었는데 너무 못해서 당황스러움 지금 맨끝줄 보는데 일상 연기까지는 아 연기 처음 하나보다 하면서 봤는데 생각보다 분량이 있더라고....? 감정 터지는 연기에서 띠용스러움 오히려 누나 역할 한 배우가 괜찮은 거 같음
잡담 이진우 연기 못하는구나....
438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해남이 이미지로 기억해서 호감이었는데 너무 못해서 당황스러움 지금 맨끝줄 보는데 일상 연기까지는 아 연기 처음 하나보다 하면서 봤는데 생각보다 분량이 있더라고....? 감정 터지는 연기에서 띠용스러움 오히려 누나 역할 한 배우가 괜찮은 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