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프랑스영화 인더하우스를 재밌게 봐서 초반에 이거 왜 이렇게 내용 똑같지? 했는데 알고보니 원작이 같은 거더라 ㅋㅋ
그 영화도 좋았지만 이 드라마도 좋다
배우가 이강 캐릭터 연기 잘하는 것 같아 그 묘한 분위기를 잘 살린다
예전에 프랑스영화 인더하우스를 재밌게 봐서 초반에 이거 왜 이렇게 내용 똑같지? 했는데 알고보니 원작이 같은 거더라 ㅋㅋ
그 영화도 좋았지만 이 드라마도 좋다
배우가 이강 캐릭터 연기 잘하는 것 같아 그 묘한 분위기를 잘 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