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재성이 좀 이상하긴한데 원래도 이상했어서
연기를 하는건지 또 통수치는건지 긴가민가 했거든
근데 민서방은 병원에서도 그렇고 집에서도 그렇고
온몸으로 나 수상해요 시전중이라
재경이한테 뭐있다고 들킬까봐 조마조마함 ㅋㅋ
평생 범생이로 사셔서 사기엔 소질이 없어보여ㅠㅋㅋ
연기를 하는건지 또 통수치는건지 긴가민가 했거든
근데 민서방은 병원에서도 그렇고 집에서도 그렇고
온몸으로 나 수상해요 시전중이라
재경이한테 뭐있다고 들킬까봐 조마조마함 ㅋㅋ
평생 범생이로 사셔서 사기엔 소질이 없어보여ㅠ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