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작은 저렇게 어두운 느낌아니었는데 대사톤도 너무 낮고 왜이렇게 우울한느낌이지 로코인데 밝은느낌이 하나도없네..원작은 통통튀는느낌이었는데 너무 다운된느낌이라 더지루한감이 있다
잡담 내일도출근 박지현연기 아쉽다
501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원작은 저렇게 어두운 느낌아니었는데 대사톤도 너무 낮고 왜이렇게 우울한느낌이지 로코인데 밝은느낌이 하나도없네..원작은 통통튀는느낌이었는데 너무 다운된느낌이라 더지루한감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