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기준 케미는 얼합, 얼합이 취향이란 전제하에 과몰입 여부는 서사였음ㅋㅋ 얼합 취향 아니면 서사 좋아도 케미 안 느껴지고 과몰입 안 돼
잡담 케미는 서사가 만든다는거 느껴본 적이 없음ㅋㅋㅋ
254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내기준 케미는 얼합, 얼합이 취향이란 전제하에 과몰입 여부는 서사였음ㅋㅋ 얼합 취향 아니면 서사 좋아도 케미 안 느껴지고 과몰입 안 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