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외적인 케미도 따로 있다고 생각함 개취로 서사 좋아도 외적인 케미 안느껴지면 덕질까진 안하고 드라마만 재밌게 보고 끝냄
잡담 케미는 서사로 만드는거라는데
210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난 외적인 케미도 따로 있다고 생각함 개취로 서사 좋아도 외적인 케미 안느껴지면 덕질까진 안하고 드라마만 재밌게 보고 끝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