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문오가 미쳐 날뛰기 전의 묘사글 보면 밥먹기전에 기도하는 씬이나 호텔직원씬 부분이 되게 디테일해.
전체 글이라고 생각하면 되게 쓸모없는 부분인데도..
그래서 글 쓰는 사람이라면 아 얘가 자기 찐현실을 몇개 집어넣었구나 싶었을텐데
그걸 몰랐던 허문오가 더 이상하게 보임
이강이라는 학생을 사람으로 안본건가?? 싶을정도
전체 글이라고 생각하면 되게 쓸모없는 부분인데도..
그래서 글 쓰는 사람이라면 아 얘가 자기 찐현실을 몇개 집어넣었구나 싶었을텐데
그걸 몰랐던 허문오가 더 이상하게 보임
이강이라는 학생을 사람으로 안본건가?? 싶을정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