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내가 사랑을 실감하는 순간 : 자꾸만... 용서될때
(인용알티로) 그리고 더이상 용서가 안될 때 애정이 다 산화했음을 느낌
허문오랑 같이 살면서 용서하고 용서하는 나날들이었는데
더이상 용서가 안되는 순간 가차없이 떠나서 좋았음
개인적으로 내가 사랑을 실감하는 순간 : 자꾸만... 용서될때
(인용알티로) 그리고 더이상 용서가 안될 때 애정이 다 산화했음을 느낌
허문오랑 같이 살면서 용서하고 용서하는 나날들이었는데
더이상 용서가 안되는 순간 가차없이 떠나서 좋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