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명보가 전술 없더라도 어차피 1:0으로 지고 있는 거 적극적으로 공격이라도 해야하는데 후반전 내내 경기장 중앙선 부근에서 지들끼리 골 이리저리 돌리다가 끝나는거 개빡침
잡담 난 축알못이기도 하고 관심도 없어서 국대 경기에서 성적 안좋아도 그런가 보다 했는데 이번엔 남아공이랑 경기 보면서 선수들한테도 존나 화남
149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