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화 쏘쏘로 보다가 마지막에는 오 했는데 이제2화 봤거든 근데 너무 재밌다ㅋㅋㅋ강책임 지윤이 졸졸 따라다니느거 존웃ㅋㅋ음료수로 억지부리는거까지 다이어리 코멘은 감동ㅠ 빨리 둘이 일하고 몰래 연애하는거 보고싶다아ㅋㅋㅋ당분간 월욜만 기다릴듯
1화 쏘쏘로 보다가 마지막에는 오 했는데 이제2화 봤거든 근데 너무 재밌다ㅋㅋㅋ강책임 지윤이 졸졸 따라다니느거 존웃ㅋㅋ음료수로 억지부리는거까지 다이어리 코멘은 감동ㅠ 빨리 둘이 일하고 몰래 연애하는거 보고싶다아ㅋㅋㅋ당분간 월욜만 기다릴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