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외로 눈보다 코가 보임
특히 어두운 곳에서 지나가면서 단차 높아지니까
점점 로우앵글에 실루엣으로 보이잖아 존나 코가 너무 튀어나와잇음
멀어지는 모습 바라보며 와 코...코...이말밖에 안나옴ㅋㅋㅋㅋ
물론 완전 가까이에서 정면으로 눈마주치면 눈이 보이겠지 싶지만
슥 스쳐지나갔을때 기준으로ㅋㅋㅋㅋ
특히 어두운 곳에서 지나가면서 단차 높아지니까
점점 로우앵글에 실루엣으로 보이잖아 존나 코가 너무 튀어나와잇음
멀어지는 모습 바라보며 와 코...코...이말밖에 안나옴ㅋㅋㅋㅋ
물론 완전 가까이에서 정면으로 눈마주치면 눈이 보이겠지 싶지만
슥 스쳐지나갔을때 기준으로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