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내용 다까먹어서 걍 느끼면서 봤는데도 존잼이었음 초반은 좀 루즈했는데 제이크 잡혀가고부터 쭉 존잼이었던듯
고래들이랑 해양생물?들 개빡쳐서 하늘사람들 개패고 다니는거 짜릿했음ㅋㅋㅋㅋ 나 그리고 스파이더한테 정들었어 스파이더 귀여움
아근데 아쉬운건 바랑 매력있을뻔 했는데 왜 후반에 랩퍼여친롤 됨?ㅅㅂ 뭔 캐릭터를 쓰다마냐.. 이건 아쉽다
쿼리치 살아있을거 같은데 이제 제이크랑 그만 싸우고 바랑네랑 알콩달콩 살아아 제발 그만할때됐다 쿼리치야 가라..
암튼 집에서 디플로 봤는데도 3 재밌게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