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대로 뛰어보지도 못하고... 32강 가서 경기 하나만 제대로 뛰게 했어도 이번 월드컵 뉴페이스 스티 됐을거같은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맨끝줄소년 이강 그렇게 찾았는데 자기집에서 나올때
- 12:24
- 조회 8
- 잡담
-
- 옌스 저격하는 기사 뜬게 ㄹㅈㄷ긴했음 국내연줄없는 해외파부터 공격하는거
- 12:23
- 조회 9
- 잡담
-
- 만달로리안 영화편 디플에도 풀리겠지?
- 12:23
- 조회 3
- 잡담
-
- 재벌집보는데 혹시 도준이 아버지는 그 사모 친아들 아님?
- 12:23
- 조회 9
- 잡담
-
- 맨끝줄소년 이강이 엄청난 뭔가를 계획한게 아니고 그냥 한번 갖고놀아본거 같아서
- 12:23
- 조회 12
- 잡담
-
- 내일도출근 2화 다시보는데 강시우 억지부리는거 ㄱㅇㅇ
- 12:23
- 조회 12
- 잡담
-
- 맨끝줄소년 다시 봐야겠어
- 12:23
- 조회 17
- 잡담
-
- 의보사 투샷은 투샷인데ㅋㅋㅋ
- 12:23
- 조회 51
- 잡담
-
- 박지성은 박주호 그럴때 나서주다가 축협관계자가 저격하고그랬을걸
- 12:23
- 조회 28
- 잡담
-
- 흥민이가 등장만 해도 상대 수비수가 심적으로 위축 된다는데
- 12:22
- 조회 19
- 잡담
-
- 내일도출근 스페셜화보 비하인드 서인국 박지현 움짤+월페이퍼
- 12:22
- 조회 8
- 스퀘어
-
- 우리도 축구 발전하려면
- 12:22
- 조회 23
- 잡담
-
- 아무리생각해도 존버해서 ㅈㄴ 싸게 샀어야하는 중계권이었는데
- 12:22
- 조회 23
- 잡담
-
- 손흥민이라는 자원을 빼는게 아니라 손흥민을 어떻게 쓸까를 연구하는게 우리나라가 제일 먹힐 전술아냐??
- 12:21
- 조회 47
- 잡담
-
- 스김부장 윤경호 묵언수행 공약은 어디서 나온거야?
- 12:21
- 조회 11
- 잡담
-
- 홍이 전에 감독할때 박지성도 안좋아했단 말 본적 있는데
- 12:21
- 조회 32
- 잡담
-
- 고래별 삼각이야?
- 12:21
- 조회 67
- 잡담
-
- 맨끝줄소년 진짜 이 웃음은 찐 즐거움의 웃음이었어
- 12:21
- 조회 50
- 잡담
-
- 강회장 니네 찐준현 짭준현 뛰는 폼도 다른거 알았어?
- 12:21
- 조회 25
- 잡담
-
- 멋진신세계 글고보니까 붉은혜성이 사라지면 자가의혼을 이끈다면서 설명할때 강령술이라고 하잖아 이것도 초혼아닌가?
- 12:20
- 조회 2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