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내일도출근 스페셜화보 비하인드 서인국 박지현 움짤+월페이퍼
- 12:22
- 조회 2
- 스퀘어
-
- 우리도 축구 발전하려면
- 12:22
- 조회 4
- 잡담
-
- 아무리생각해도 존버해서 ㅈㄴ 싸게 샀어야하는 중계권이었는데
- 12:22
- 조회 12
- 잡담
-
- 손흥민이라는 자원을 빼는게 아니라 손흥민을 어떻게 쓸까를 연구하는게 우리나라가 제일 먹힐 전술아냐??
- 12:21
- 조회 12
- 잡담
-
- 스김부장 윤경호 묵언수행 공약은 어디서 나온거야?
- 12:21
- 조회 3
- 잡담
-
- 홍이 전에 감독할때 박지성도 안좋아했단 말 본적 있는데
- 12:21
- 조회 22
- 잡담
-
- 고래별 삼각이야?
- 12:21
- 조회 17
- 잡담
-
- 맨끝줄소년 진짜 이 웃음은 찐 즐거움의 웃음이었어
- 12:21
- 조회 23
- 잡담
-
- 강회장 니네 찐준현 짭준현 뛰는 폼도 다른거 알았어?
- 12:21
- 조회 14
- 잡담
-
- 멋진신세계 글고보니까 붉은혜성이 사라지면 자가의혼을 이끈다면서 설명할때 강령술이라고 하잖아 이것도 초혼아닌가?
- 12:20
- 조회 18
- 잡담
-
- 알못인데 한국 축구 잘 됐으면 젭티 회생에 도움이 될 수 있었음?
- 12:20
- 조회 55
- 잡담
-
- 난 축알못이기도 하고 관심도 없어서 국대 경기에서 성적 안좋아도 그런가 보다 했는데 이번엔 남아공이랑 경기 보면서 선수들한테도 존나 화남
- 12:20
- 조회 28
- 잡담
-
- 언론은 축협벼르고있긴했을거같음...ㅋㄱㄲ
- 12:19
- 조회 31
- 잡담
-
- 맨끝줄 하차한 덬들은 몇화까지 보고 하차함?
- 12:19
- 조회 60
- 잡담
-
- 맨끝줄소년 찐이강은 거창한 그런 목표를 가진게 아니라 걍 열받쥬? 킹받쥬?
- 12:18
- 조회 32
- 잡담
-
- 늦은 아침 먹은 후 러브버그 4마리 잡고 하루시작
- 12:18
- 조회 42
- 잡담
-
- 근데 홍명보 되고 어게인2014 생각한 축덬들 많았는데 더 최악일줄이야
- 12:18
- 조회 13
- 잡담
-
- 이제와서 축구인들 한마디씩 하는거 솔직히
- 12:18
- 조회 78
- 잡담
-
- 근데 축구협회장 새로 뽑는거면
- 12:18
- 조회 26
- 잡담
-
- 축협 이번 월드컵은 언플도 안통할것 같은데 모든 언론사가 패고 있더라
- 12:17
- 조회 5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