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훈이랑 윤경호도 나오는 거 보고 재방으로 봤는데 소지섭 버석한 느낌에 액션 잘 말아주고 최대훈이랑 윤경호는 웃겨서 잼나게 봄
잡담 나같경 오 소지섭 드라마 나오네? 궁금하다 했는데
86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최대훈이랑 윤경호도 나오는 거 보고 재방으로 봤는데 소지섭 버석한 느낌에 액션 잘 말아주고 최대훈이랑 윤경호는 웃겨서 잼나게 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