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에 2시간이면 마지막엔 1시간만 하면 되고 핑계고에서 묵언수행 2시간, 쉬는 시간에 묵언수행 2시간 뭐 이런식이면 괜찮지 않음?ㅋㅋㅋㅋ
잡담 한번에 13시간은 너무 많으니까 하루에 쪼개서 하자
47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일주일에 2시간이면 마지막엔 1시간만 하면 되고 핑계고에서 묵언수행 2시간, 쉬는 시간에 묵언수행 2시간 뭐 이런식이면 괜찮지 않음?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