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야차씬같은 거 대역 있는 이유가 궁금해!
대역이 보통 액션처럼 움직임이 어렵거나 전문가가 아니면 다칠 위험 큰 경우 아니면 1인2역처럼 동일인물이 더 필요한 경우 이럴 때만 있는 줄 알았거든?
근데 절벽액션씬같은 건 이해했는데 꽃야차씬은 위험하거나 준비가 많이 필요한 액션이 아닌데 대역배우 분이 계신 이유가 궁금해!
대역이 보통 액션처럼 움직임이 어렵거나 전문가가 아니면 다칠 위험 큰 경우 아니면 1인2역처럼 동일인물이 더 필요한 경우 이럴 때만 있는 줄 알았거든?
근데 절벽액션씬같은 건 이해했는데 꽃야차씬은 위험하거나 준비가 많이 필요한 액션이 아닌데 대역배우 분이 계신 이유가 궁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