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수라기보단 조롱에 가깝다고 느껴졌음응 그래 네 이야기는 얼마나 재밌어지는지 한번 봐보자 하면서 건들이는거밝힌후에도 드디어ㅠㅠ 이런게 아니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알았쥬? 이런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