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늙크크라는 단어가 관념적인 무언가가 됐다는 걸 모르는 건지 알고도 인정을 못하는 건지 ㅋㅋㅋㅋ
잡담 요즘 늙크크가지고 긁히는 사람들 보면 1호선광인 가지고도 나 1호선타는데 싸잡지마 할거같음
83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냥 늙크크라는 단어가 관념적인 무언가가 됐다는 걸 모르는 건지 알고도 인정을 못하는 건지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