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물인건 알았는데 뭔가 김성모의 갬성이 몇그람 느껴져ㅋㅋㅋㅋㅋ(특히 북한파트) 짐 2화 보는 중인데 잡혀놓고도 틀딱아 틀딱아 하는 촉법소년(인척)빌런 때문에도 웃김ㅋㅋ 병원 보내달래 ㅅㅂ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