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반보고 반전 다 예상가능해서 6부로 그냥 건너띄었다 이강이 복수하는 이유가 납득이 안간다 허술하다 이런얘기 많이봄
잡담 맨끝줄은 작품평도 생각보다 그닥인듯
529 2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초반보고 반전 다 예상가능해서 6부로 그냥 건너띄었다 이강이 복수하는 이유가 납득이 안간다 허술하다 이런얘기 많이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