꽤 재밌게 봄 ㅋㅋㅋㅋ cg랑 액션시퀀스라고 해야하나 그게 좀 아쉽긴 한데 (배우들 연기 못했다는 말이 아니고 슬로우를 건건지 뭔지 달려드는 장면이 좀..) 이거 소설이 더 재밌나? 웹툰 있으면 웹툰 봐야하나 뒷이야기 궁금하네 ㄴㅎㄹ은 cg퀄이 훨씬 더 발전해서 잘 뽑혔으면 좋겠다
잡담 전독시 영화 지금 봤는데
268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