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배 각성을 위해서라기엔 할배 인생반성은 자식들만 봐도 충분해서 그 용도는 아닐거란말이지
준현이만의 서사와 꿈을 이뤄야 하는 이유를 너무 많이 만들어줬어 할머니와의 관계도 그렇고
12부작이라 분량 널널하지도 않은데 이렇게 죽일거면 쓸데없이 찐준현서사에 시간 들인거라 무조건 살아있다고 믿음
준현이만의 서사와 꿈을 이뤄야 하는 이유를 너무 많이 만들어줬어 할머니와의 관계도 그렇고
12부작이라 분량 널널하지도 않은데 이렇게 죽일거면 쓸데없이 찐준현서사에 시간 들인거라 무조건 살아있다고 믿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