쫀쫀한 심리묘사극일줄알았는데 생각보다 전개가
이강 선생님 알았어요!!
허문오 뭐!그럴줄알앗어!김수훈개색끼!
대충 이강 소설 내용 재연~~
근데 후반부 갈수록 소설 내용 너무 허술< 허문오가 그정도에도 넘어가는 개미친찌질인걸 보여줌 그건 아는데 그 분량이 많으니까 좀 몰입도 안되고ㅠㅠ
쫀쫀한 심리묘사극일줄알았는데 생각보다 전개가
이강 선생님 알았어요!!
허문오 뭐!그럴줄알앗어!김수훈개색끼!
대충 이강 소설 내용 재연~~
근데 후반부 갈수록 소설 내용 너무 허술< 허문오가 그정도에도 넘어가는 개미친찌질인걸 보여줌 그건 아는데 그 분량이 많으니까 좀 몰입도 안되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