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61 |
06.27 |
18,225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2,329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59,896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48,775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29,896 |
|
공지
|
잡담 |
발가락으로 앓든 사소한 뭘로 앓든ㅋㅋ 앓으라고 있는 방인데 좀 놔둬
6 |
25.09.11 |
553,735 |
|
공지
|
잡담 |
카테 달고 눈치 보지말고 달려 그걸로 눈치주거나 마플 생겨도 화제성 챙겨주는구나 하고 달려
8 |
25.05.17 |
1,151,678 |
|
공지
|
잡담 |
카테 달고 나 오늘 뭐 먹었다 뭐했다 이런 글도 난 쓰는뎅...
13 |
25.05.17 |
1,221,057 |
|
공지
|
스퀘어 |
차기작 2개 이상인 배우들 정리 (5/22 ver.)
161 |
25.02.04 |
1,819,548 |
|
공지
|
알림/결과 |
─────── ⋆⋅ 2026 드라마 라인업 ⋅⋆ ───────
123 |
24.02.08 |
4,651,607 |
|
공지
|
알림/결과 |
한국 드라마 시청 가능 플랫폼 현황 (1971~2014년 / 2023.03.25 update)
16 |
22.12.07 |
5,577,435 |
|
공지
|
알림/결과 |
︎︎🪄◝✨ (੭ ᐕ)੭*⁾⁾ 뎡 배 카 테 진 입 문 (~˘▾˘)ノ =͟͟͞🎟
175 |
22.03.12 |
7,142,115 |
|
공지
|
알림/결과 |
블루레이&디비디 Q&A 총정리 (21.04.26.)
11 |
21.04.26 |
5,730,075 |
|
공지
|
알림/결과 |
OTT 플랫폼 한드 목록 (웨이브, 왓챠, 넷플릭스, 티빙) -2022.05.09
238 |
20.10.01 |
5,819,895 |
|
공지
|
알림/결과 |
만능 남여주 나이별 정리
310 |
19.02.22 |
5,958,365 |
|
공지
|
알림/결과 |
한국 드영배방(국내 드라마 / 영화/ 배우 및 연예계 토크방 : 드영배)
62 |
15.04.06 |
6,128,498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15943985 |
잡담 |
저번에 영크크 늙크크 썼다고 나이프레임짜지말라고 너네도 다 늙는다길래 뎡배나갔음
|
08:51 |
9 |
|
15943984 |
잡담 |
밈이 문제가 아님 박탈감이 신조어도 아니곸ㅋㅋㅋㅋㅋㅋ
|
08:51 |
1 |
|
15943983 |
잡담 |
주접 떨면 다 기억해뒀다가 마플때 끌올함
|
08:51 |
7 |
|
15943982 |
잡담 |
어제부터 뎡배에 질린애들 많이 보임ㅋㅋㅋㅋㅋㅋ
|
08:51 |
15 |
|
15943981 |
잡담 |
덬이 아닌데 얘기한거로도 나중에 끌올 될까봐
|
08:51 |
19 |
|
15943980 |
onair |
🌟판타지 드라마 남자 캐릭드컵 33조 재투표🌟
2 |
08:51 |
15 |
|
15943979 |
잡담 |
뎡배에 얼마나 꼬인 애들이 많냐면
|
08:50 |
85 |
|
15943978 |
잡담 |
회차가 짧아도 이런 장면은 왜있는거지? 하는거 꼭 있고
|
08:50 |
22 |
|
15943977 |
잡담 |
소지섭 티비드도 오랜만이고 습스는 13년만인데 대박터져서 기분째지겠다
|
08:50 |
15 |
|
15943976 |
잡담 |
멋진 신세계는 피부 보정 잘 안먹인거 같지 않아?
1 |
08:50 |
47 |
|
15943975 |
잡담 |
넷플은 한국 더 좋아하겠다
|
08:50 |
62 |
|
15943974 |
잡담 |
맨끝줄소년 여기 최현욱 연기가 계속 생각나
1 |
08:50 |
19 |
|
15943973 |
잡담 |
아니 근데 지랄발작하는 애들 눈치본다고 주접도 잘 안하게 되는 거 열받네
2 |
08:50 |
35 |
|
15943972 |
잡담 |
저 박탈감 글 드립인지 모르고 봐도 청률 대박이다 대단해서 놀라는 글 아님?
1 |
08:50 |
36 |
|
15943971 |
잡담 |
뎡배는 주접왜안떠냐면 사실 실시간은 지나간다침
2 |
08:50 |
59 |
|
15943970 |
잡담 |
김부장 ㅅㅍ
2 |
08:49 |
63 |
|
15943969 |
잡담 |
맨끝줄소년 마지막 이강 표정이
2 |
08:49 |
20 |
|
15943968 |
잡담 |
소년의시간은 애가 연기를 너무 잘함
4 |
08:49 |
63 |
|
15943967 |
잡담 |
저번에 엄압도 조선족 단어로 몰고가더니 박탈감으로 이러는것도 진짜 늙크크같음ㅠ
4 |
08:49 |
43 |
|
15943966 |
잡담 |
참교육 습스김찌깔 같더라ㅋㅋ
1 |
08:49 |
5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