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김부장 원래 박영광이 66번인데 죽어서 66이 소지섭한테로 넘어간듯 https://theqoo.net/dyb/4259692199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81 그래서 박영광 동생보고 형 번호 찾아오라 한거고66이 제일 실력 좋은 사람한테 주는 번호인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