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냐면 그룹을 하자나ㅇㅇ 가수는 그룹이랑 솔로 2개하는데 그럼 텀 길어지는건 쩔수없나봄 돌배우들은 밸런스맞추기 힘들긴하다
잡담 도경수는 근데 배우/가수 비중으로 따지자면 후자에 훨씬 무게둔거 아닌가?
275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왜냐면 그룹을 하자나ㅇㅇ 가수는 그룹이랑 솔로 2개하는데 그럼 텀 길어지는건 쩔수없나봄 돌배우들은 밸런스맞추기 힘들긴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