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느끼는거지만 이 시간이 제일 힘들고 제일 시간 안 가는거 같아간만에 본방 달리는데 왜 사람들이 몰아보기 하는지 알겠어하지만 매주 이렇게 두근두근 기다리는 재미를 어떻게 드덬이 포기하냐 흑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