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라고 해야하지 가끔씩 단어 선택이 나 지금 연극중인데 이런 느낌? 3화보면서 재식이 형이 청년이 어쩌고 할때 너무 확 느껴졌어 대본이 원래 그런건가...?니 또래 남자애,어떤 남자도 아니고 청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