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거야 뭐 말할 것도 없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2026년도 ㄹㅇ 희귀한 일 많이 보네 왕사남 천만무한돌파랑 참교육 김부장 같은 초대박작도 보고 대통령도 탄핵 당하고 월드컵도 32강 못 갈 거 같고ㅠ
- 07:52
- 조회 1
- 잡담
-
- 소지섭 내뒤테로 대상받았고
- 07:52
- 조회 40
- 잡담
-
- 현재까지 습스대상 소지섭 예상됨
- 07:52
- 조회 21
- 잡담
-
- 맨끝줄소년 그저 내가 기대하던 느낌 그이상으로 뽑혀서 좋음
- 07:52
- 조회 10
- 잡담
-
- 넷플 요즘 행복하겠다 참교육 김부장 둘다 잘되네
- 07:51
- 조회 41
- 잡담
-
- 소지섭이 미사 중반까지는 반응 별로없다가 갑자기 후반부에 터져서 신기했다그랬는데
- 07:51
- 조회 51
- 잡담
-
- 아니 뎡배에서도 맨끝줄 뷰수 기대한 적 없지않냐
- 07:51
- 조회 78
- 잡담
-
- 맨끝줄 이강도 솔직히 끝까지 갈 생각 없었던 거 같은데
- 07:51
- 조회 45
- 잡담
-
- 맨끝줄 이강도 그렇게 거창한 복수를 계획한건 아니라
- 07:51
- 조회 22
- 잡담
-
- 소지섭 대상각
- 07:50
- 조회 45
- 잡담
-
- 맨끝줄소년 빡 집중해서 새벽에 보는 맛이 있었음
- 07:50
- 조회 15
- 잡담
-
- 2. 무명의 더쿠 07:42 서정적인 제목이면 안 끌려하는 거 같더라고 참교육도 빛과 참의 요람 이랬으면 이정도 아니었을 걸
- 07:50
- 조회 95
- 잡담
-
- 요새 10퍼만 찍어도 잘나왔다고하는데 15퍼면 걍 ㅈㄴ 잘나온거맞지?
- 07:50
- 조회 104
- 잡담
-
- 엥 오십프로 끝났다고.....? 전혀 몰랏음
- 07:50
- 조회 81
- 잡담
-
- 15. 무명의 더쿠 = 9덬 07:45 ☞14덬 김부장 시청률 잘 떠서 좋은데 굳이 쓰드 얘기하면서 전시하는게 정상이구나 유난은 너네고
- 07:50
- 조회 105
- 잡담
-
- 저거는 10년전후로도 처음 보는 추이 아니야?
- 07:50
- 조회 132
- 잡담
-
- 김부장 원작(웹툰)을 감안하면 한시즌만(10부작)으로 충분할까 싶던데
- 07:50
- 조회 49
- 잡담
-
- 보통 시청률 높게나와도 이상한글 올라오던데
- 07:50
- 조회 121
- 잡담
-
- 습스 연대 올해도 길겠다 (p)
- 07:50
- 조회 52
- 잡담
-
- 정체되도 15퍼인기 미쳤다 어케 2화만에 ㅁㅊ 15 글고 1,2화 빌드업회차라서
- 07:49
- 조회 1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