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몰겠고 박지훈 오늘 얼굴이랑 요망이 난리났더라 ㅋㅋㅋㅋㅋㅋ
팬들이 자켓 벗고 방탄조끼 입으라니까 네이놈 대신 떽 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x.com/mingmang_0529/status/2070820176472527300?s=46
그치만 결국 들어줌 ㅋㅋㅋ 팬들 한정 쉽네 이 남자 ㅋㅋㅋㅋㅋㅋㅋ
https://x.com/mingmang_0529/status/2070820913487237269?s=46
근데 이 과정이 요망하고 또 귀여움 ㅋㅋ
누가 나시에 조끼를 입어이잉 하더니 결국 들어준 ㅋㅋㅋ
https://x.com/i/status/2070823308568969278
저렇게 들어줘서 입은 조끼와 고글 걸친 얼굴과 어깨가 너무 야르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