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현욱이 제일 표정 못쓰긴하는데 막 못한다까진 절대 아닌데 뭔가 캐가 안맞아ㅋㅋㅋㅋ 4화까지 봄 더 볼지말지 고민된다
잡담 맨끝줄 연기불호 나올만하긴한듯
493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최현욱이 제일 표정 못쓰긴하는데 막 못한다까진 절대 아닌데 뭔가 캐가 안맞아ㅋㅋㅋㅋ 4화까지 봄 더 볼지말지 고민된다